TERMS OF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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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목적)
이 약관은 나우뷰티(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스킨나드리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나우뷰티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➀ “몰”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등을 명시하여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현행약관과 함께 아래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스킨나드리 홈페이지 내 게시
   -전자우편을 통한 통보(e-mail)
   -전화연락 또는 휴대폰메시지
   -우편 통지 또는 전단고지
   -회사 가맹점 내 게시

➁ “몰”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➂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약관에 동의한 회원에게 효력 발생일로부터 체결되는 계약에 적용되며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이 적용됩니다. 단, 회원이 30일간의 기간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➃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➄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약관외 준칙)
본 약관은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정책 및 운영규칙과 함께 적용됩니다.


제5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조(서비스 제공의 중단 등)
➀ 회사는 다음 각 회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3)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국가비상상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➁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 9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7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8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8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⑤ 14세 미만의 아동이 “몰”에 가입 신청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몰”이 요청하는 소정의 법정대리인(부모)등의 절차를 거쳐야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➅ 온라인 이용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➆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8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원탈퇴시 거래내역 등 법령에서 보관기간을 정한 정보를 제외한 나머지 회원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적립금 마일리지 및 특별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구매신청)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1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 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 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 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2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3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4조(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10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약철회 등을 행한 경우 회원은 이미 공급받은 상품 등을 반환하여야합니다. “몰”은 상품 등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④ 회원이 구매한 재화를 교환, 반품 및 대금 환불을 원하시는 때에는 아래 각 호의 방법에 따라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상품구매 철회방법
      1-1. “스킨나드리” 고객만족센터 전화(051.552.4612), 고객게시판, e-mail접수
      1-2. 반품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온천장로 139 삼정그린코아 O/T 102-1510 스킨나드리 반송담당자(앞)
   2) 아래 각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상품일지라도 상품을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2-1.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2.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2-3. 배송된 상품이 포장오류로 인하여 잘못 배송된 상품일지라도 사용하셨거나 용기를 개봉하신 경우
   3) 이용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청약철회 및 구매취소의 경우에는 이용자가 배송비를 부담하여야합니다.
   4) 고객 불만 처리 및 분쟁 해결에 관한 사항
      4-1. “몰”은 고객님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님께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드립니다.
      4-2. “몰”과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 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5) 기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용합니다.

[청약철회요청서]

주문자 성명 :
구매사이트 :
긴급연락처 :
전화번호 :
주소 :
결제방식 :
환불계좌(에금주/은행) :
철회요청일 :
주문일시 :
구매품목 :
금액 :
철회 요청사유(구체적으로 기재)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전화번호
   4) 희망ID(회원인 경우)
   5) 비밀번호(회원인 경우)
   6)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7) 가입경로코드(회원인 경우)

② “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➄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➅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➆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➃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적립금 마일리지 적립)
➀ 적립금은 회원이 “몰”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출고가 완료된 시점을 구매가 완료된 시점으로 간주하여 마일리지를 적립합니다.
➁ 마일리지는 대금결제방식 및 결제금액, 정해진 적립율 등 적립 기준에 따라 적립됩니다.
➂ “몰”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➃ 적립금은 구매가 완료된 시점에 적립되어 가용화되며, 가용화된 적립금 마일리지는 “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➄ 현금이나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결제수단을 사용하여 결제하거나 “몰”이 별도로 정한 할인행사 기간이나 할인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적립금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➅ 회원은 적립된 적립금 마일리지를 직계가족을 포함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21조 (적립금 마일리지 사용)
➀ 적립금 마일리지는 “몰”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➁ 회원은 뷰티마일리지를 현금, 신용카드 등과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➂ 적립금 마일리지는 회원이 보유 중인 가용 적립금 마일리지 중에서 먼저 적립된 적립금 마일리지가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단, 마케팅 활동 등으로 획득한 특별포인트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한 규정이 적용되어 나중에 적립된 특별포인트가 먼저 차감될 수 있습니다.
➃ 적립금 마일리지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적립금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현금, 신용카드와 합산하여 사용한 경우에는 현금,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적립금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➄ 회원은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이외에 “몰”이나 가맹점에서 지정한 사은품을 적립금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를 위해서는 “몰”에서 정한 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➅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여 적립된 적립금 마일리지 사용 후 해당상품 및 서비스를 환불하여 적립금 마일리지 상 마이너스(-)가 발생 한 경우 가용 적립금 마일리지가 0 이상이 되기 전까지는 적립되는 적립금 마일리지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만일, 적립금 마일리지가 마이너스인 상태에서 회원탈퇴 또는 이용계약 해지가 되는 경우에는 “몰”은 회원에게 마이너스 액수에 상응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적립금 마일리지 정정 및 소멸, 거래취소)
➀ 적립금 마일리지 적립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원은 이의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몰”에 이의를 제기하여야하고, “몰”은 회원의 이의가 합당하다고 인정되면 이의 제기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전표나 자료를 제시해야 합니다.
➁ 적립금 마일리지는 적립된 시점부터 36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 36개월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➂ 전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최종 적립 또는 사용일로부터 12개월간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실적이 없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가용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됩니다.
➃ 회원탈퇴 마일리지 사용기간 36개월 경과 및 12개월간 구매실적이 없어 마일리지가 소멸되는 경우 적립금 마일리지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소멸이 예상되는 회원에게 이를 고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➄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적립이나 사용한 적립금 마일리지는 취소 또는 복원됩니다. 적립금 마일리지 사용 후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마일리지가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➅ 회원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고 “몰”전산프로그램 오류 등의 사유에 의하여 적립 또는 차감이 된 적립금 마일리지는 별도의 통보없이 회사가 정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정에 부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은 “몰”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23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4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실에 대해서 “몰”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몰”은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이용자에게 별도의 동의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이용자들이 작성하여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사용 및 게재권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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